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스토리

벤토사 전문가용 미러리스 & DSLR & 스마트폰 겸용 3단 삼각대 + 블루투스 리모컨 + 리모컨 홀더 세트 저는

by 숲의시선 2020. 3. 23.

금일은 거치대,셀카봉 벤토사 전문가용 미러리스 & DSLR & 스마트폰 겸용 3단 삼각대 + 블루투스 리모컨 + 리모컨 홀더 세트 비교 어때요
현재 할인전금액 3% 31,500원에서 세일가격
30,360원 핫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18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벤토사 전문가용 미러리스 & DSLR & 스마트폰 겸용 3단 삼각대 + 블루투스 리모컨 + 리모컨 홀더 세트 상품구매


저는 이제품을 지인에게 추천합니다. | [구매동기]

예전에 오래전쓰던 삼각대가있었으나 다리가 시원치않았다.. 부품을 구할수없었고.. 쿠팡을 보다가 벤토사??
동영상을 접하게되었고 동영상을 보고 구매 동기를 얻었다. 구매했다.

[상품사용후기]

상품은 대략 로켓와우로 약 10시간만에 도착한듯하다.빠르다 배송 역시 쿠팡배송.
상품은 전체적으로 하자는 없었다..
아쉬운점이있다면 처음받고 상단 추가올림을 올렸을때 기둥이 기스가 생겼다.. (사진첨부) 반품각?? 하지만..
상품이 괜찮앗고 이가격에 적당하니 좋았다..

전체적인 것은 블랙무광의 톤이며 동영상과는 좀틀린 느낌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실물이 더 낳아보인다.
염려되는 사항은 전체적으로 플라스틱이 사용된다.. 돌리는 손잡이 상단 하단.. 대부분이 플라스틱 강화플라스틱
인듯하다.

본체 하단목부분에 수평을 맞출수있는 부분이있다.. 상단에 스마트폰 카메라거치 밑부분에도 있다.
두개나 수평을 확인하라수있는 부분이 있으니 좋다.

하지만!!!! 상단은 스마트폰을 거치하게되면 수평을 볼수없다. 어차피 눈대중으로 맞춰야한다. 스마트폰 거치를
하게되면 수평을 확인할수있는 부분이 거치대 밑으로 숨게된다.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상품이다.

[단점/보강]

이제품을 단기간만 팔고 단종할거라면 할말은 없다. 하지만 다른고객도 지적하는 파손부분이 염려된다.
그렇다고 판매자 입장에서는 이가격에 강화알루미늄이나 기타 더좋은 자재를 쓰기에는 불가할듯도 하고
그렇다면 부품을 따로 파는 상품페이지도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장점/특징]

이제품의 장점은 동영상과 같다. 머리부분이 별도로 리프트형식으로 움직이니 좋다.
그리고 카메라를 거치하든 스마트폰을 거치하든 안정감은 있다.. 단 실내에서만 그렇다..
야외에서 할때는 무게추를 달아야지만 안전하지 않을까 싶다.

ps: 낚시를 할때 원투낚시라는 것이 있다.. 검토를 해보면 다이와 제품의 삼각거치대가 있다..
판매자님은 그것을 응용해보시고 참고해보시는것이 어떨지 생각해본다. 무게 중심추를 응용하여 같이
해당제품과 같이 옵션으로 파는 방법도 좋을듯합니다.

[결어/판매자에게]

1,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고맙게 잘쓰겠습니다.
개편사항은 헤드부분의 리프트로 높이를 올릴때 리프트봉에 기스가 생깁니다. 이는 중심부분이 맞질않아서
발생되는 부분이기도 하며 소비자가 한쪽으로 기울이거나 한쪽에 힘을 가하면서 리프트를 올려서 겉봉에 기스가
생길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차라리 기스로인한 컨플레임이 추후에도 많이 발생된다면 리프트봉을 기스가 안생기는 다른색으로 하셔도
무방할듯싶습니다.

2, 파손시 푸품을 구매할수있도록 추가 판매페이지를 해놓는것이 어떠실까요?

저는 이제품을 지인에게 추천합니다.

대체적으로 아주 잘구매한 제품이며, 좋습니다.


가격대비 견고하고 좋아요 | 여행가서 실컷 사진찍으려고 구입했어요~
전체적으로 품질괜찮고 가격대비 싸구려같은 느낌도 전혀없습니다. 리모컨이 너무 깜찍하게 생긴것 빼구요>.<

– 견고함
재질자체는 견고한데 강한 바람에는 어쩔수 없이 넘어지더라고요ㅠㅠ안넘어진다는 후기보고 안심하고 핸드폰 꽂아뒀다가 강풍에 넘어졌습니다요~~ 하필 저희가 여행간 장소가 삼척이구, 게다가 바닷가, 날씨도 바람이 아주 거세게 몰아쳤던 날이라 단지 삼각대 탓만 할수는 없지요ㅠ 그런데 그냥 휴대용 삼각대 아니고 ‘전문가용’ 이라 이름 붙이기엔 강풍앞에 다소 연약한 모습이었습니다~

– 리모컨
리모컨 작동 잘 되는 편이에요 그런데 거리가 너무 멀어지니까 작동이 안되었더라구요.. 바람불고 바닷물 튀고 열악한 상황에서 겨우 한장찍고 사진 잘 건졌겠거니 안심하고 정리하고 돌아섰는데.. 왠걸, 사진이 안찍혔더라고요ㅠㅠ
남자걸음으로 한 열걸음정도 되는 거리였던거 같아요~

– 크기
크기, 젤 중요합니다ㅠㅠ 저는 휴대용으로 언제 어디나 간편하게 들고 다닐수 있는 삼각대를 원했지만요.. 어디 왠만큼 큰 가방아니고서는 쏙 들어가는 사이즈가 아녜요ㅠㅠ 어디가든 “나 사진찍으러 와써요~~” 하고 티내고 다녀야하는 그런 사이즈 입니다ㅠㅠ(백팩사진참고)

크기 상관없이 그냥 튼튼하고 무선리모컨 되는 가격대비 괜찮은 삼각대 찾으시는 분들껜 딱 적합해요. 품질에는 크게 하자 없이 나름 견고하고 깔끔하니까요~


후회없다고 하던데 까칠한 저도 후회없어요. | 어제밤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로켓배송이라 오늘 점심시간 안에왔네요..대단한 쿠팡 로켓입니다.
전 주로 영상촬영위해 구입한거라 다른거보다 삼각대 발의 고무패킹때문에 선택했지요.
박스열고 케이스열고 짜잔 꺼내서 하나하나 다 검사해봤더니 불량은 아니어서 정말 다행 감사^^
첨에는 부러질까봐 살살 다루다가 전혀 이상없어 팍팍 주물렀어요.
한가지 옥에 티라면 폰거치대 한쪽 끝부분 마감처리가 쪼끔 아주 쪼끔 살짝 불량스러움이 보였지만 기능엔 상관없는지라 휙 패스^^
나머진 다 좋았어요. 피아노보다 높은 기럭지 각도 조절 등등 조립이랄 것도없이 편하게 되어있네요.
손잡이 너무 좋구요 무게감 전혀없어요. 집안에서만 다녀서일테죠 ㅎ 아직 세워둔채 접지않았어요.
리모컨 요건 아직 사용안해봤는데 불은 잘들어오는거보니 별이상 없을거에요. 딸 전용으로 하나 더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아무튼 후기 남겨주신분들 덕분에 잘 선택한것 같아요. 저도 모처럼 후기 남겨봅니다. 사진도 많이 참고 되더라구요 그래서 열장 투척^^
감사합니다.


전 만족합니다~ | 아이들 영상도 찍어주고
스튜디오 촬영 안하고 집에서 사진찍어주는데요
기존에 쓰던 삼각대 나사? 분실해서
새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일단 굉장히 만족입니다
일반 주부라 전문가적인 상품 까진 바라지도 않았지만
그전 가지고 있던 기본저가의 삼각대랑 비교하니
훨씬 맘에들고 좋으네요

일단 제일 불편했던게 그전 삼각대는 핸드폰 거치대 각도가
90도에서 더이상 아래로 내려가지않아
각도 조절할때마다 정말 짜증이 날정도로
시간을 허비했는데 이건뭐 삼각대 목만 또르르 돌려주면
길어지면서 다각도 다잡히구요..
바닥은 또 볼형식에 고무판이 결합되서
미끄럽지도 않으며 각 다리 조절을 다르게 해도
지탱하는게 너무 만족스러워요

진짜 삼만원대에 득템했네요
상품평 제일 길게 씁니다

전문가는 어떤걸 쓰는지 잘모르지만 ㅠㅠ
저처럼 막쓰고 삼각대 하나있음 좋겠는데 라고
생각하신다면 그냥 이거 사세요
다리도 튼튼해서 진짜 오래 잘쓸거 같네요
카메라는 안달거라서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좋은제품 감사해용 잘쓸게용


벤토사 전문가용 미러리스 & DSLR & 스마트폰 겸용 3단 삼각대 + 블루투스 리모컨 + 리모컨 홀더 세트, VTS-PRO3핸드폰 고정해서 촬영할때 쓸려고 구매했어요
집에 DSLR도 있는게 DSLR도 고정되고 핸드폰도 고정할수 있는게 있어서
다용도로 사용할수 있을것같아서 구매했어요
리모컨도 있고 보관용가방도 있어서 이동할때 편하더라고요
저는 무게가 적당해보이는데 신랑 말로는 너무 가볍데요
핸드폰 거치할땐 괜찮을것같은데
DSLR은 무거워서 밖에서 촬용할때 바람 세게불면 넘어질것같다네요
제 생각에 신랑이 3만원대 삼각대로 너무 많을것을 바라는것같아요 ㅋ
저는 주로 핸드폰만 사용할것같아요
DSLR은 무거워서 안가지고 다닌지 진짜 오래되었거든요
처음에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상세페이지에 있는 유트부 영상 보면서 따라하니까 금방 익혔어요
전혀 어렵지 않더라고요
다만 핸드폰 거치대를 돌리면서 끼우는건데 이거 끼운상태에서는 보관용가방에 삼각대를 못넣더라고여
그래서 촬용할때마나가 거치대를 끼웠다 뺐다해야하는데요
계속 하다보면 헐거워져서 툭하면 빠질까봐 걱정이네요
거치대만 따로 구매를 해야하나 싶기도하고..
아무튼 지금은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벤토사 전문가용 미러리스 & DSLR & 스마트폰 겸용 3단 삼각대 + 블루투스 리모컨 + 리모컨 홀더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벤토사 전문가용 미러리스 & DSLR & 스마트폰 겸용 3단 삼각대 + 블루투스 리모컨 + 리모컨 홀더 세트 저는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벤토사 전문가용 미러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