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스토리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알로에

by 숲의시선 2020. 6. 13.

페이셜 마스크,팩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알로에
61% 30,000원에서
11,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알로에 상품구매


촙촉 | 가끔씩 팩 하려고 샀는데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앰플이 좀 진득 거려요! 저는 묽은제형을 더 좋아해서… 그래도 뭐 저렴하고 촉촉해서 좋습니답!!! 다른 것도 한 번 구매해 봐야겠어요오~


아리얼 세븐데이즈 알로에 마스크 팩 시트, 1개입, 10개가성비 좋은 팩이라 1일 1팩을하는데 올*** 에서 써보고 좋아서 구매. 우윳빛 세럼 충분하게 적셔있어 이거 올리고 자면 다음날 뒤척이며 저절로 떨어지고 아침촉촉해 기초 덜해도 건강한 피부유지되는듯해요.

10개 한세트가 종이박스에 들어있는데 받고나서 계산하니 여기가 쬐금더 비싸네용 . 급해서 산거니깐 할수없고 제품은 제가 웬만한거 수만원짜리도 써봤으나 이거 가성비 좋습니다.


아리얼 세븐데이즈 알로에 마스크 팩 시트, 1개입, 10개저번달에 사용해봤는데
저한테는 너무나 잘 맞는 팩이였습니다.
향도 수분도 보습력도 너무나 좋았고
알로에 팩이랑 다른 수분팩이랑 돌아가며 사용했지만 거의 한달동안 알로에팩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수분팩은 원래 사용했던 제품이고 알로에팩은 처음사용했던건데
알로에팩을 사용했더니 피부가 진짜 더 좋아진것 같습니다.
그냥 선크림만 발라도 될정도로 저는 피부가 좋아져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아리얼 세븐데이즈 알로에 마스크 팩 시트, 1개입, 10개1일1팩으로 매일 사용하다가
다 떨어져서 주문했어요
마스크팩치고는 성분도 나쁘지않고
꽤 효과적이었어요
민감하고 푸석한 피부였는데ㅠㅠ
저는 매일써도 트러블없었어요
아쉬운점은 시트가 좀 거칠다는점…??

그리고 배송 진짜 빨라요!! 짱짱맨
시간으로 따지자면,
주문한지 12시간만에 집에서 수령했어요


아리얼 세븐데이즈 알로에 마스크 팩 시트, 1개입, 10개얼굴이 예민한 편이라 화장품같은것도 아무거나 쓰면 바로 뭐가 나는 타입이라 팩도 좀 걱정스러웠는데 이건 다행히 아무 문제없고 잘쓰고 있습니다! 촉촉하고 좋아요~
뭐 굳이 단점을 생각하자면 눈쪽 구멍이 좀 작아서 눈뜨고 뭐하면 눈이 따갑습니다. 그냥 눈감고 있으면 문제없어요.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알로에 상품구매


The post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알로에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알로에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