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스토리

커버도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 7 g

by 숲의시선 2020. 4. 29.

상품구매해본 베이스 메이크업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 7 g 세일가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할인전금액 38% 14,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8,560원 쎄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28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 7 g 상품구매


커버도 잘되고 지속력도 좋아요!! | 메이블린의 10호와 같이 샀습니다.
그냥 용기안에 색갈로 보면 clio는 더 하얀데 메블린은 더 건강한 피부 (노란색+어두운 색갈) 를 표현합니다.
근데 바르자마자 이 2 가지 색갈이 큰 차이 없는데 22호나 23호쯤의 색갈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메블린은 pink색 되고 clio는 너무 노란색됩니다.
이 제품은 너무 산화하지 않아요?
컨실러로서 어느 정도 산화할 수 밖에 없는데 너~~~~무 빨리 어두워집니다.
색상이 어떤지 확인하기 위해서 다클서와 하악골 근처에서 바랐습니다.
고르게 펴 바른 순서는 하악골 근처->다클서.
색갈확인 순서는 먼저 다클서 다음 하악골입니다.
다클서용으로 색갈이 괜찮다고 생학하고 있는데 입근처 어두워서 한번 사용해 보자 라고 해서 바르자마자 하악골근처를 보았습니다.
비교하지 않으면 이런 색갈 차이 생각도 못했습니다.
처음 바른 것이 노란색 너무 심합니다.내가 피부 하양지 않지만 저보다 더 어두워요.
근데 내가 처음 바를 때 저피부보다 하얀데….
10분간에 같은 제품을 사용하고 색갈이 2lever이상 차이 있습니다.
아무튼 샀으니까 다른 제품과 섞어서 사용할게요.

=====가까이 반개월 사용 후기======
이 제품은 컨실러로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커버력이 좋기 때문에 시간이 길면 눈아래 건조해 보여도 저한데 괜찮습니다 (건조한 느낌을 별로 안 받습니다 ).
네가 보통23호 제품을 많이 사용한데 이 제품의5호만 다클서커버/다른 용도의 커버로 사용하면 얼굴이 좀 어두워요.
제가 요금 무기자차 썬크림을 사서 쓰고 있습니나. 무기자차 들어가기 때문에 좀 백탁 현상이 있는데 이 색갈로 사용해서 딱 맞습니다.


컨실러 기능 충실한 제품 믿고 사는 클리오ㅠㅠb | 클리오 제품은 하이라이터 사용했었는데 저한테는 너무너무
찰떡으로 잘맞았어서 이번에 컨실러 다 사용한김에 클리오 컨실러팁이 아주 얇아서 섬세하게 잘 될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컨실러색상이 다양해서 고민했는데 일단 에어리핏으로 아이보리 사용했어서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는 리넨 컬러가 괜찮을거 같았는데 컨실러 지속력도 좋고 촉촉하면서 밀착도 잘되고 커버력도 좋고 뭐하나 떨어지는게 없는 컨실러‼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양도 많은편이라 개봉하고 길게 쓴 편이였어요! 점성도 쫀뜩하고 왠만한건 다 커버 가능해요!!
워낙 입소문난 제품이라 다크닝도 없고해서 꾸준히 애정하는 제품!!! 수분감도 있으면서 약간 파우더리?한느낌도 있고
저한테는 딱 맞는 컨실러에요 강추합니당!


화사한 피부표현, 높은 커버력, 부드러운 발림성♡ | 원래도 정가에서 할인되어있는데 쿠팡신규가입으로 5000원할인넣어서 샀더니 진짜 반값도 안되게 삼ㅠㅠㅠbbb 쿠팡배송이 진짜 로켓타고오나 싶을정도로 너무 빨라서 충격먹음,,,,(밤10시 30분에 주문해서 그다음날 아침에옴)

클리오 킬커버 컨실러는 두말하면 입아플정도로 유명템이니까 고민도 안하고 질러버렸음..ㅇㅇ
뚜껑도 뭐가 걸리는것처럼 탁 하고 잠겨서 내용물 샐 걱정도 안들고 컨실러답게 너무 잘가려져서 좋았음. 21-23호를 넘나드는 피부라 약간 밝을까 걱정했는데 잘어울려서 다행쓰!!
다크서클도 잘가려지고 ㅠㅠ)b 근데 약간 많이 바르다 보면 핑크끼가 도는게 보임 텍스쳐가 매트하다고 해서 걱정됐었는데 매트..? 바를때 완전 쫀쫀하게 발리고 마무리감이 약간 세미매트할뿐 쩍쩍갈라지는 매트가 아니였음…!!!! 게다가 지속력도 굉장히 오래유지되는 편이였음 괜히 비싼게 아님(˵ ͡° ͜ʖ ͡°˵)

근데 얼굴은 잘모르겠는데 팔이랑 손등에 발라보고 클렌져랑 오일리무버랑 바디워시랑 때수건으로 밀어보고 별걸 다 하면서 닦아보았는데도 불구하고 전부 세정되지않고 약간 주름에 끼이는듯하게 남아있어서..ㅠ 얼굴에도 그런거라면 꼼꼼히 클렌징 해줘야할 것 같음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 7 g, 05 샌드, 1개평소에 얼굴에 잡티가 많아서 컨실러를 살까 고민하다가
이번에 화장품을 쇼핑하다가 킬커버 컨실러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5-BY 샌드 색상을 구매했는데 24호인 제 피부에 딱 적당했어요 건조한 부분에 발라도 각질부각도 없었고
눈 밑에 바르니 조금은 뜨더라고요 근데 수분크림 바르고 컨실러를 바르니 괜찮은것같아요.
슬림해서 파우치에 넣고 다니고 있는데 용기도 튼튼해서 좋아요

팁은 단단한 편인것같아요
주름 끼임도 적은편이에요

용량ㅡ7g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 7g, 03 리넨, 1개와.. 이래서 킬커버 킬커버 하나봐요!
커버가 진짜 잘돼요! 그리고 색이 화사한 편입니다!
제가 더샘컨실러를 진짜 애용했는데.. 저렴한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아서 잘 썼지만 약간 파운데이션이랑 어울리지 못하고 칙칙하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더샘이랑 킬커버랑 비교해보니 색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둘다 21호 수준이었는데ㅠㅠ 그래서 그런지 더샘보다 좋게느껴졌어요!
바르는 느낌도 클리오가 더 부드럽게 발리고 커버는 비슷하지만 클리오가 좀더 얇게 잘 커버되는 것같아요!
제가 클리오 킬커버 쿠션이랑 정말 안맞았어서 전문가들이 클리오 칭찬할때 뭐래.. 이랬는데.. 컨실러는 매우 좋은것같아요!
추천합니당!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 7 g 상품구매


The post 커버도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 7 g appeared first on koreameta.


커버도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 7 g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